[2020. 09. 07] ‘고객 의견 반영’ 포엘리에, 이너퍼퓸 신제품 ‘오드씨엘’ 출시 사전이벤트 진행 MAGAZINE - 포엘리에

MAGAZINE

뒤로가기
제목

[2020. 09. 07] ‘고객 의견 반영’ 포엘리에, 이너퍼퓸 신제품 ‘오드씨엘’ 출시 사전이벤트 진행

작성자 포엘리에(ip:1.223.183.26)

작성일 2020-09-10 11:05:16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Y존향수 이너퍼퓸의 가을 신규 향 ‘오드씨엘’ 출시를 앞두고 오는 16일(수)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 사전이벤트는 100명에게 이너퍼퓸 오드씨엘을 무료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가장 먼저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로 진행된다. 선착순 300명으로 진행되는 예약판매는 신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2,000원 상당의 포엘리에 Y청결티슈 또는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포엘리에 측은 오는 17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너퍼퓸 신규 향 ‘오드씨엘’이 제품 기획부터 네이밍에 이르기까지 약 170만 여성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빅데이터 분석결과와 소비자들이 요청한 가을 향기에 대한 의견을 반영, 가을 향기인 오드씨엘 제품을 기획한 포엘리에는 제품 닉네임 역시, 36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쏘블리’가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여신향’으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이에 포엘리에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로 프로슈머가 꾸준히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소비자 의견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포엘리에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준비한 제품이 바로 이너퍼퓸 오드씨엘 신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다가올 가을과 잘 어울리는 향기는 물론 더욱 특별한 디자인으로 9월 17일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 공개 당일 오후 8시에는 인플루언서 쏘블리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속옷에 한 두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 일종의 속옷향수 겸 Y존향수로 신경 쓰이는 여성의 Y존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총 8종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 최근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하며 2030 여성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기사 원본 링크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8393



첨부파일 0910 포엘.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