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01. 25] 포엘리에,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이너퍼퓸 스페셜 에디션 '오드쇼콜라' 출시 MAGAZINE - 포엘리에

MAGAZINE

뒤로가기
제목

[2021. 01. 25] 포엘리에,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이너퍼퓸 스페셜 에디션 '오드쇼콜라' 출시

작성자 포엘리에(ip:1.223.183.26)

작성일 2021-01-25 15:55:22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한정판 스페셜에디션 ‘이너퍼퓸 오드쇼콜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너퍼퓸 오드쇼콜라는 포엘리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한정판 에디션으로 소비자들의 기대 속 사전 ‘애칭 공모 이벤트’ 등을 성료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제품 ‘이너퍼퓸 오드쇼콜라’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한정판으로 초콜릿향과 바닐라 향이 더해 제작됐다. 또한, 자스민과 튜버로즈, 매그놀리아 향으로 마무리한 해당 제품에 대해 포엘리에 측은 상대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수 있는 향기를 담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너퍼퓸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에 이어 포엘리에는 오늘(25일)부터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오드쇼콜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드쇼콜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이너퍼퓸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고, 밸런타인데이 한정 커플세트로 오드쇼콜라와 남성 향수인 옴므오드퍼퓸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드쇼콜라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한 남성, 여성 청결제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론칭 혜택이 진행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큰 성원의 보답하고자 포엘리에 공식몰에서 다양한 론칭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너퍼퓸 오드쇼콜라’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초콜릿 향으로 출시하게 됐고, 향기 뿐 아니라 달콤한 초콜릿 이미지를 표현한 패키지의 이너퍼퓸 오드쇼콜라와 함께 많은 분들이 더욱 달콤하고 설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속옷에 한 두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 일종의 속옷향수 겸 Y존 향수 제품으로 99.9% 원액으로 소량 사용에도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3년만 누적판매 400만 판매를 돌파하며, 2030 여성층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는 포엘리에는 지난해 모기업 라오가닉이 5백만불 수출의 탑,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는 등 국내 외 입지를 계속해서 넓혀나가고 있다.

한편, 오드쇼콜라 론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엘리에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본 링크: http://www.newsbrite.net/news/articleView.html?idxno=145976


첨부파일 라오가닉_210125_포엘리에_67회.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