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 건강한 관리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 NOTICE - 포엘리에

NOTICE

뒤로가기
제목

[기사 ] 건강한 관리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

작성자 포엘리에(ip:)

작성일 2018-05-18 17:03:27

조회 429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기사 전문보기] 포엘리에, “건강한 관리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중요”



 

질염은 흔히 ‘여성의 감기’라고 불리며 여성의 75%가 한 번 이상 겪는 것으로 알려진 질환이다. 여성 질염은 그만큼 여성들에게 흔하게 찾아오지만 대부분의 여성이 이를 인지하지 못하거나 가볍게 여겨 상황을 악화시키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여성질염은 질 내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세균 락토바실리가 없어지고 다양한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여성분비물의 증가, 냄새, 외음부가려움 등의 증상을 보이며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수 있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재발가능성도 높고 심할 경우에는 골반염, 난소낭종, 방광염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여성 질염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런 가운데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포엘리에'는 평소시 여성청결제 사용을 권장하고 나섰다.
 
아울러 이 업체는 폼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를 출시하면서 평소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여성청결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는 자무, 천궁추출물, 익모초추출물, 편백수, 위치하젤, 로즈마리오일, 레몬밤잎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뤄졌으며, 질 내 산도인 약산성pH에 맞춘 순한 여성세정제로 일반 성인 여성뿐만 아니라 어린이, 청소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환절기 면역력 저하로 여성질염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평상시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이를 예방하는 첫걸음이 될 수 있다”라고 했으며 “러비레이디 이너클렌저는 폼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Y존 부위를 부드럽고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 Y존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온 가족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러비레이디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